[20161108] Yoo Yeon Seok’s Instagram update

Son Ho Jun sent bestie Yoo Yeon Seok a coffee truck and see yourself how happy he is ❤️

English Translation:

Hojuna, I’ll drink the coffee well and power through the shooting. You’re really my best friend. ㅋㅋㅋ ❤️ #RomanticDoctorTeacherKim #BlowBreeze #Yoo Yeon Seok #SonHoJun #BF

Coffeegreate, the provider of the coffee truck, shared more details of the sweet gift shared by the two best friends. Just how nice KangDongJoo Tumbler is!!

#손호준 #유연석 #낭만닥터김사부 · · #지잘모 따뜻하고 멋진 두 남자♥ #호주니가연서기에게 예쁜 마음 가득 담아 커피와 음료 준비해 주셨습니다♥ · · 정말 오랜만에 유배우님♥ 모시러 가는 길이라 #커그 어제부터 설레였는데요💗🙆 #커피차 세팅 마치자마자 잘생잘생 우윳빛깔 동주쌤♥ 안녕하세요^^ 배우님 😭😭 달달한 목소리 예쁜 미소로 반갑게 인사해 주셨답니다ㅎ 커피차 앞에서 사진 찍으시는데 동주쌤♥ 연신 싱글벙글하셔서 보는 저희까지 다 싷뿌듯bbbb · · · #안됩니까? #유연서기한테미치면안되는겁니까? · · #응사 #칠봉이 #은밀한유혹 #성열 #해어화 #김윤우 에서도 강하게 느꼈던거지만 꿀 뚝뚝 떨어지는 따뜻한 눈빛 목소리 작은 손짓 드넓은 어깨까지 대사 한 마디 한 마디 하실 때 마다 그저 심쿵심멎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#멜로특화배우 #대체불가멜로킹유연석 👍 · · 동주쌤♥ 메뉴판을 유심히 보시더니 #제주한라봉차 주문해 주셔서 피로회복하시라고 레몬슬라이스도 듬뿍 넣어서 커그전용보틀에 따뜻하게 담아드렸는데 · · 누나사장 보시곤 눈이 동그래지시더니 보틀 다시 돌려드려야 하는거죠? ㅋㅋㅋ 잘 쓰겠다고 고맙다고 미소가득 인사해 주셨는데 아이컨택해주시는 배우님ㅠㅠ 이렇게 다시 뵐 수 있어서 넘 감사했습니다♥ · · 촬영이 바쁘셔서 뵙지는 못했지만ㅠ #한석규 배우님♥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드시고 나중에 배우님보틀에 다시 가득 담아 드렸구요 #서현진 배우님♥ #수제자몽티 전해 드렸는데요 스탭분들 오늘도 수제딸기청라떼,수제꿀대추차,수제꿀생강차 많이 드셨습니다ㅎ · · · 드라마 흥행만큼 현장 분위기도 완전 화기애애 웃음이 떠나지 않았는데요ㅎ 다들 어제 실검 말씀하시며 기승전 애크모ㅋㅋ 커그가 써 드린 드립보드 보시고 잼있어 하셔서 커그도 싷뿌듯했답니다ㅋ · · 겸손하시고 따뜻 반듯하신 #손호준 #유연석 배우님♥ 두 분 우정 영원하시구요♥ 언제나 승승장구하시길 꽃길만 걸으시길 커그도 열심히 응원드릴게요♥ 멋지고 착한 배우님들의 #낭만닥터김사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데요 배우님들♥ 열촬건촬즐촬 하시고 화이팅하시길 빕니다:) 저희는 드라마 열심히 보며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♥ · · #애크모아니커피차가져왔습니다 #음용하셨습니까 #못다준사랑만을기억하리라 #나의동주쌤아 #낭만닥터멋쨍이동주쌤언제나화이팅

A post shared by 커피와그랬대 (@coffeegreate) on

 

PLEASE CREDIT THE TRANSLATORS, YEONIVERSE AND PROVIDE YEONIVERSE.WORDPRESS.COM LINK WHEN REPOSTING.

Advertisements

Leave your Love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